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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껏 살려둔 전장 시스템 또 버려지게 만들 생각인가요??
30분 싸워서 200점 세력경험치 먹으려고 사람들이 갈까요??
킬수에 따른 보상 힐러들 반발 심하고 막타 쳤다고 욕하고 싸우고 복잡해지겠죠?
힐량 데미지피해량에 따른 보상 이미 만들어진 시스템에서 일이 정확히 계산하는 시스템 추가하는 것 또한 복잡하겠죠?
그냥 승리보상 1000 패배보상 500 정도로 잡고
개인 기여도에 따른 보상을 +@ 로 더 줘서 기존의 승리보상 3000, 패배보상 1500에 가깝게만 해줘도
유저들 막 달려서 탑만 깨는 일은 없을 겁니다.
기여도 올리려면 싸움도 해야하고 몹도 잡아야 할테니까요
싸우라고 만들어둔 전장을 오히려 싸우는 사람이 욕먹는 시스템이 되버렸으니
패치 됐어야 맞다고 생각했습니다. 그치만 이건 아니죠.. 또 다시 전장은 버려지게 되는 겁니다.
30분 세작하는게 낫지 누가 싸워서 200먹으려고 안간힘을 쓰겠어요
아싸리 이럴바엔 헤테나 투기장도 열심히 다니고 세작도 하고 필드쟁도 하라고 기존 보상 그대로 유지하면서
일일 입장 횟수 제한을 두셨어야죠.. 10번에서 20번 정도만 해줘도 그거 딱 하고 남은 시간엔 다른 할일 할텐데요
일끝나고 짬짬히 겜하시는 분들도 죙일 전장에 사는 사람들과 격차 안벌어져서 좋구...
좀 생각하는 패치를 했으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