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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세요. 카발2 운영팀입니다.보내 주신 문의 내용 잘 확인하였습니다.플레이어님께서 문의해주신 사항과 관련하여해당 현상은 바이러스 또는 악성 스파이웨어로 인해발생할 수 있으며 우선, 백신프로그램을 이용하여바이러스 및 악성 스파이웨어 확인 및 제거를 부탁 드립니다.또한, 카발2 설치 폴더에서 [C:₩Program Files₩CABAL2₩bin32]'gameguard'폴더 삭제 후 '₩CABAL2₩bin32' 폴더에아래의 사이트 주소에서 받으신 파일을 넣으신 후게임 실행해 보시기 바랍니다. (압축풀고 넣어주세요)다운로드 받는 사이트 주소http://nprotect.cabal2.co.kr/user/GameGuard.zip위의 조치 이후에도 이상점이 확인되실 경우 아래의 자료를 첨부하여 재문의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DirectX 보고서 작성 방법(1) 시작 -> 실행 -> dxdiag 입력 -> 확인(2) 모든정보저장 -> 바탕화면에 DxDiag 텍스트파일(*.txt)로 저장(3) DxDiag 텍스트파일 첨부하기- Aida32_다운로드 및 보고서 작성 방법(1) 포털 사이트에서 'Aida32' or '아이다32'를 검색해 주세요.(2) 검색하신 후 해당 파일을 다운로드 받아 주세요.(3) 압축을 푸신 후 AIDA32 프로그램이 확인되는 폴더로 이동하신 후 AIDA32.exe 실행(4) AIDA32.exe 실행 -> 보고서 클릭 -> 보고서 마법사 클릭 후 다음 클릭 -> 모든 항목 선택 후 다음 -> 일반 텍스트 선택 후 완료 클릭(5) 파일로 저장 클릭-> Save Report 창의 바탕화면 탭 클릭 -> 저장 클릭.(6) 바탕화면에 Report.txt 파일이 생성됨.3. GameGuard 내 erl 파일(1) 카발2 설치 폴더의 GameGuard 폴더로 이동(예: C:₩Program Files₩CABAL2₩bin32)(2) 확장자가 [.erl]인 파일을 모두 압축참고로 파일이 1MB가 이상일 경우 정상적으로 첨부되지 않으니가능한 파일을 압축을 하신 후 첨부해 주시기 바랍니다.감사합니다.
윽
컴퓨터 모르는사람보구 요런걸시키면 해결을 어떻게 하라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