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에크텐시아] 이태임바라기 2015.03.03 16:39:48 (플레이타임 83,686분)
- 음...공대팟에 안발려보신분인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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투덜이스머프의 관점에서 보면 문제없는 패치는 3개뿐인가? ㅎ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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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 [에크텐시아] 닥스훈트레오미 (플레이타임 : 232,476분) | 작성일 : 2015.03.03 10:24:58 조회 : 691 추천 : 7 |
1. 프레이 언덕도시, 사막요새, 미궁숲, 회색협곡, 대장벽에 신규 반복 퀘스트가 추가되었습니다. → 저렙존에 사람이 없다는 베스퍼님의 증거(?)에 뜨끔해서 잽싸게 렙업용으로 추가했나보네요. 하지만 많이 늦었다는 사실
2. 코어, 재연마 변환 시 같은 레벨, 같은 종류의 코어, 재연마 아이템을 재료로 사용할 경우 재료 하나당 30%의 성공 확률이 증가되도록 변경하였습니다. → 90모공 만들때 80모공 4개 넣고(대상1개, 재료3개+포크) 돌릴 사람이 있을까? 성공했을때 랜덤하게 2~3개 뜨는 시스템이 부활하면 몰라도....설마....같은 레벨이거나 같은 종류이거나 일까? 75% 확률로 변환하는데 생각보다 더 파괴되고 재료 사라져서 유저들의 원성과 물량의 소모가 심각했나봄 왠만한 게임들은 대부분 시뮬레이션이라도 하고 업데이트 하는데...진짜 우리를 실험용 몰모트로 생각하나?
3. 코어, 재연마 변환 실패 시 변환될 대상 코어, 재연마가 사라지는 패널티가 삭제되었습니다. → 이번 패치가 지난 패치의 실수라는 걸 인정했다면 변환하면서 사라졌던 유저들한테는 보상해줘야 맞는거 아닌가? 보상은 기대하지도 않고, 앞으로 확률가지고 장난치지만 않았으면... 이전에 75% 성공으로 맞춰놓고 하는데도 연달아서 7번이 실패하더만 ㅠ.ㅠ 제발 75%면 진짜로 75%로 하게 확률장난만 치지말아주길...
4. 코어, 재연마 변환 실패 시 재료인 코어, 재연마가 랜덤하게 파괴되도록 변경하였습니다. → 그간 파괴되면서 소모되는 물량이 후덜덜했나보네? 랜덤하게? 과연 랜덤일까??? 영자의 장난질이 통하기 쉬운 표현 ㅋㅋ 확률장난 근데 90 잡코들의 쓸모도 만들어줘야 하지 않을까?
5. 포스 크리스탈의 상점 판매가가 10만 Alz로 변경되었습니다. → 난 왜 이제 도전모드에서 포크 드랍을 덜하도록 하겠다는 소리로 들리지?? 앞으로 도전은 템템템템인가?
6. 버프 아이콘 최대 개수가 증가되었습니다.(기존 20개 > 변경 40개) - 파티 창에 표시되는 버프 아이콘 수는 기존과 동일합니다. → 캬~ 이건 내 위자로 건의했던 내용인데 통했네. 왠일이래?? 하지만 나때문에 렉이 더 쩔게 됐을수도 있으니 내가 죄인됐을지도 모른다는 불안감이 ㅠ.ㅠ
7. 타겟 거리 정보에 타겟의 몸체 크기가 반영되도록 변경하였습니다. → 현시스템에서 타켓의 몸체 크기가 왜 필요하지? 렉을 더 발생시킬께 뻔한 요소(정보)인데 ;;;;;
8. 상점에서 아이템 구매 방식이 변경되었습니다. - 마우스 좌클릭 시 수량 한 개 추가 - 마우스 우클릭 시 수치 입력창이 출력되도록 변경
9. 캐시 인벤토리에서 마우스 더블 클릭으로도 아이템 수령이 가능하도록 변경하였습니다.
10. 파티 상태에서 '잊혀진 사막 사원' 전장 찾기가 불가능하도록 변경되었습니다. → 사막을 보상을 팍 올리고 파티단위 신청, 소용을 갠참으로 바꾸는 식의 창의적인 패치를 기대했더니 무리였나? 현재도 그런데 앞으로도 지인,길드원과의 소통은 점점 줄어들고 흥미도 점점 잃게 되며, 전장 참가자 개인간의 분쟁은 더 늘어나겠네. 뭐.... 하지만 전장을 신경쓰고 있다는 사실을 확인한게 유일한 위안이랄까? 다음 패치는 뭘까를 기대해봐야겠네
11. 비상탈출 중 캐릭터 이동 시 비상탈출이 취소되도록 변경되었습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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여기는 왜 이리 자주 점검을 하는지 | 2015.03.03 | 535 |
중요한거 | 2015.03.03 | 53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