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스터 당첨자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욕설이나 도배 등과 같이 운영정책에 어긋나는 게시물을 등록하면 불이익을받으실 수 있습니다.
파일을 업로드하는 중입니다.
대장벽 소환사옆에서 언제까지 말모기나 패고있어야되나
목적도 없고 의미도 없는 세력 레벨.
세력레벨 높아지면 슬롯 뚫리고 코스트많아지니 쎄지긴함 당현히.
근데 쎄지면 뭐하나. 써먹을데가 헤테로에서 칼킨패는거 밖에없는데ㅋ
진짜 이렇게 병신컨텐츠로 오래우려먹는게임은 카발2가 최고인듯
컨텐츠가 없으면 PVP시스템이라도 개선해서
대장벽 필드쟁을 살리던지, 그게안되면 때쟁 및 소용돌이 살리던지.
그것도 힘들면, 신규로 2:2 3:3 소수쟁만 하나만들어서돌려도 몇개월은 불평불만없이 우려먹을수있겠는데
또 어줍잖은 세력경험치주게해서 하지말고
좀 승리보상을 파격적으로해주거나, 아니면 그 쟁 자체가 재밌거나 해서 쟁시스템을 살려야지
이건 뭐 세력레벨 올리면 뭐해?
스펙 좋아지면 뭐해?헤테로 조금이라도 편하게 돌기위해서?
아니면 더 높은 호칭위해서?
아니면 카발유저 대다수가 지금 공장기계도아니고 하루에 2교대 3교대로 돌리면서 쪽잠자고 자리지키면서
랭킹에 뜬 자기 아이디보면서 '와~ 오늘은 경험치 900만했구나' 하는 자기만족?
진짜 세력레벨 높이면 뭐하냐??
각 세력마다 다섯마리 소환사에 틀어박혀서 파티하고 하루종일 몹만 잡는데, 어째서 세력레벨이 올라가는거?
분쟁지역이고, PVP컨텐츠면 유저들간에 경쟁하고, 킬데스하면서 세력레벨 올라가게끔 해야되는거 아닌가
이건뭐 분쟁지역에서 유저들끼리 치고박고 싸우면 비매너임?ㅋ
분쟁지역에서 PK하면 저샛기 비매너네 어쩌고 외치기해대고 자게에서 씹선비질해대고 ㅋ
운영도 병신같지만 유저들 마인드도 병신같음ㅋ
애초에 운영진 마인드가 존나 웃긴게 뭐냐면
랭킹페이지도 메인기준은 경험치 많이먹은거.
킬수 혹은 레벨 순이 아니라 '경험치'ㅋ
이거만봐도 애초에 대장벽 분쟁컨텐츠는 몹잡아서 경험치 많이먹는경쟁이 바로 분쟁이고,
또 경험치 많이먹는이가
'우리서버 최강자' 라는 기획이 되있었는듯
이제 슬슬 평균랩 40넘어가고, 50찍는사람들 많아지면
세력 만랩 60까지 상향하겠지ㅋ
진짜 궁금하다.
세력레벨 올리면 뭐해??
다올리고나면 이제 우리 뭐하면되 운영진님들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