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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가 요즘 결투장서 느끼는건데요
승부가 결정안되면 받은피해량및상대한테준딜량을 계산해서
승부를 결정짓는거 아닌가 하는데요...
얼마전 포실이랑 결투를 하는데 그포실은 제 공격에
한방에 피가350~400정도깍이고
저는 50~60깍이더군요 근데 그 포실분이 딜도안하고
가만서있으시더니 끝날시간 다되서 그분이
만피를 채우시드니 스턴걸고 저를 몆대치시든데
그거로 승패는 저의 패배...충격이더군요
어젠 위자분이랑 결투하는데 얼리기만 하시면서 툭툭치드니
끝날시간에 구석으로 숨더니 저의 패배~~~
좀 아니다싶네요 이건 결투가 아니고 잔머리싸움인듯...
요즘은1대1로는 상대가누구든 쉽게 죽일수없는 상황이니
좀더 세밀하고 공정한 승패의 판정을 해주셧음합니다
백만짜리 캐릭이랑 천만짜리 캐릭이 똑같으면 안되지안을까요?
또 한가지! 승패결정되서 패하면 포스크리스탈 사용하면
연승 이어지든데요 물론 포스크리스탈 조각이
인벤에 있어야만 적용되든데요 이런식이면
결투장및다른곳 랭킹 시스템이 공정하고 올바르다고.
말하실수 있을까요?심이 걱정스럽고도 어이없네요
개선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