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즐거움을 드리기 위해 노력하는 카발2 운영팀 GM어스 입니다.
플레이어님께서 문의해주신 사항과 관련하여 현재 결투장 판정 규칙의 경우 서로 다른 레벨의 캐릭터가 결투를 벌일 경우 제한 시간이 종료되었을 때 두 캐릭터 모두 생존을 하였을 경우 레벨이 더 낮은 캐릭터가 승리를 하게 됩니다.
이는 캐릭터 간의 레벨 차이가 있을 경우 공격력과 방어력이 레벨이 더 낮은 캐릭터에게 패널티가 적용되어 결투 진행 시 불리하기 때문에 이와 같이 적용을 하고 있습니다.
다만 결투 진행 시 제한 시간 내내 결투를 회피하고 도망을 다니는 형태로 승리를 하는 방식에 대해서는 개선 논의를 진행할 수 있도록 하겠으며 이를 통해 더 나은 방향으로 개선이 이뤄질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맨 밑에 개선논의를 진행할수 있도록 하겠다는 거니까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앞으로 못해도 1년은 이상태로 갈꺼같습니다 어차피 개선논의일 뿐이니까 적용 안될듯 상대방이 랩높으면 그냥 도망다니면 됩니다 그게 맞는겁니다 왜?? 그래야 이기니까 다들 결투장 이기려고 가는거니까요 ㅋㅋㅋ ㅋㅋ 여러분 맘편히 도망다니세요 외치기로 3분동안 도망다닌다고 욕하는 사람들이 바보되는 게임입니다 그래서 저도 50위자로 똑같이 하고 있습니다 - 레테북 결투장 정보 바꿔라 서로 눈치보는곳으로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