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에크텐시아] 블레이더댄서 2016.09.04 00:25:09 (플레이타임 50,437분)
- 나르치스님 마지막 글에 첨부파일 없음으로 나오는데, 저도 문의 많이 넣으면서 첨부파일 확인이 안되서 안건데, 추가문의시 첨부파일 넣는데,파일은 첨부한걸로 보이는데 안 한걸로 접수되드라구여.. 새로 문의 넣으면 첨부파일 바로바로 첨부 되는데.한번 확인하심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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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매 착오 및 환불에 관한 카발측 답변 및 소견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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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 [에크텐시아] 나르치스 (플레이타임 : 132,634분) | 작성일 : 2016.09.03 23:01:24 조회 : 701 추천 : 0 |
안녕하세요. 에크섭에서 블래이드 잼있게 하고 있는 나르치스입니다. 최근 캐쉬템 구매 관련 매우 유감스럽고, 불쾌한 경험이 있어, 답답한 마음에 상담내용 전체를 공개하기로 마음 먹었습니다. 물론 내일 바로 소비자 센터에 신고도 할 생각입니다. 상담자가 할테면 하라는 식이더군요.
1차 문의 내용입니다. 그래서 홈피 찾아 봤습니다. 전혀 불가능하지 않은 정책이 이미 정립되어 있었네요. 아래는 최종 첨부 내용입니다. 조사에 협조하고 있으니 참고 부탁 드립니다. 이말 참 기분 나쁘더군요 ^^. 이거 돌려 말한거지, 할테면 해봐라. 이거잖아요?
제 생각에는 최소한 소비자가 이러저러한 불만을 문의하면, 매크로식 안된다는 답변을 듣고자 함이 아니고, 이런저런 상황에 맞는 대처방안을 서로 모색하고 찾는게 맞다고 생각하는데, 카발 상담자는 거의 매크로식 답변 및 심지어는 조사에 협조할테니 할테면 해봐라 식이네요. ^^ 매우 유감입니다. 기분도 않좋구요. ^^ 상담 참 고자세로 하시네요.
여러분들 생각은 어떠신가요? 소비자가 구매 착오로 바로 환불신청했고, 정책 및 방안도 명시되어 있으며, 광고창 보시면, 윙 구매시 혜택이라고 되어 있는데, 착각 안할만 한지, 그런 불만을 얘기했을때 저런 식의 답변을 들으면, 문의를 모하러 할까요? ㅎㅎ
어쨌든 내일 바로 소비자센터에 문의해 봐야겠어요. 저 생각에는 당연히 환불해줘야 되는 내용이며, 기분도 하루종일 언짢더군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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댓글 수[7]
영자님아~~~제발좀 | 2016.09.06 | 485 |
한국 MMORPG를 살려야한다 | 2016.09.03 | 48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