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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포스 아처 기준(아직 이것 밖에 플레이 안해봄)
<1> 콤보 시스템
1) 스킬의 타격(hit) 적중 횟수당 콤보를 누적 시킨다.
2) 콤보의 누적을 좀 더 쉽게 할 수 있도록 공격과 공격 사이의 시간 딜레이를 길게 한다.
3) 콤보의 누적에 따른 등급(D > C > B > A~SSS) 표시 및 데미지 증가(콤보 누적 10당 데미지 1.1(10콤보) / 1.2(20) / 1.3(30) / 1.4(40) / 1.5(50) / 1.6(60) / 1.7(70) / 1.8(80) / 1.9(90) / 2.0(100)) 적용
3-1) 일정 콤보 이상에 도달 하면 헤비메탈 음악이 나오면 신날 듯 함.
<2> 스킬
연속기 사용시 :
스킬의 이름에 걸맞는 효과 적용 및 전체 연계 성공시 추가적용 효과 발생
1) 신속 사격 :
조준 사격(대상의 회피감소) → 산탄 사격(갈라진 화살 하나당 콤보누적) → 충격의 화살(뒤로밀림 or 넉백 or 스턴 or 스킬금지 발생) → 연속 사격(3발의 화살 콤보누적 / 마지막 3번째 화살의 경우 )
★ 전체 연계 성공시 일정시간(10~30초) 이동속도or공격속도 상승 버프를 받는다.
2) 냉기 사격 :
혹한의 화살(이동속도 감소) → 한파의 화살(공격속도 감소) → 빙결의 화살(빙결-대인or광역)
★ 전체 연계 성공시 일정시간(10~30초) 냉기공격력 상승
3) 섬멸의 활 :
연발 사격(hit한 적의 수 만큼 콤보 누적) → 폭발 사격(hit한 적의 수 만큼 콤보 누적)
★ 전체 연계 성공시 [폭파 전문가] 버프 적용(10~30초 / 1단계부터 5단계까지 누적 가능 / 연발 사격시 화살이 폭발하고 폭발 사격은 폭발 반경 증가)
4) 죽음의 활 :
죽의의 화살(죽음의 표식을 남겨 대상에게 치명타가 적중 할 확률과 치명타 데미지가 상승) → ?
5) 집중의 힘1 : 아직 모름(배우면 작성 할 예정)
6) 집주의 힘2 : 아직 모름(배우면 작성 할 예정)
7) 일제 사격 :
일제 사격(hit한 화살에 대한 콤보누적) → 화살 폭격(다단 히트로 변경 하고 hit에 따른 콤보누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