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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 [에크텐시아] 까비v (플레이타임 : 59,684분) 작성일 : 2015.01.03 11:43:26   조회 : 458   추천 : 0

기껏 살려둔 전장 시스템  또 버려지게 만들 생각인가요??

 

30분 싸워서 200점 세력경험치 먹으려고 사람들이 갈까요??

 

킬수에 따른 보상  힐러들 반발 심하고 막타 쳤다고 욕하고 싸우고 복잡해지겠죠?

 

힐량  데미지피해량에 따른 보상 이미 만들어진 시스템에서 일이 정확히 계산하는 시스템 추가하는 것 또한 복잡하겠죠?

 

그냥 승리보상 1000   패배보상 500  정도로 잡고

 

개인 기여도에 따른 보상을 +@ 로 더 줘서 기존의 승리보상 3000,  패배보상 1500에 가깝게만 해줘도

 

유저들 막 달려서 탑만 깨는 일은 없을 겁니다.

 

기여도 올리려면 싸움도 해야하고 몹도 잡아야 할테니까요

 

싸우라고 만들어둔 전장을 오히려 싸우는 사람이 욕먹는 시스템이 되버렸으니

 

패치 됐어야 맞다고 생각했습니다.  그치만 이건 아니죠.. 또 다시 전장은 버려지게 되는 겁니다.

 

30분 세작하는게 낫지 누가 싸워서 200먹으려고 안간힘을 쓰겠어요

 

아싸리 이럴바엔 헤테나 투기장도 열심히 다니고 세작도 하고 필드쟁도 하라고 기존 보상 그대로 유지하면서

 

일일 입장 횟수 제한을 두셨어야죠..  10번에서 20번 정도만 해줘도 그거 딱 하고 남은 시간엔 다른 할일 할텐데요

 

일끝나고 짬짬히 겜하시는 분들도 죙일 전장에 사는 사람들과 격차 안벌어져서 좋구...

 

좀 생각하는 패치를 했으면 좋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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까비v (Lv.5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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댓글 수[4]

  • [에크텐시아] 쿠커임 2015.01.03 12:36:00 (플레이타임 55,837분)
    옳소~!
    대덧글쓰기[0] 추천[0]
    • [에크텐시아] [알드레시아] 까비v 2015.01.04 01:31:49 (플레이타임 59,845분)
      기여도는 이미 만들어놨으니... 승리 패배 보상 적절하게 설정한 뒤에 개개인 기여도에 따라 +@로 세력경험치 더 주는 시스템 정도는 충분히 할 수 있지 않을까요 ㅠ_ㅠ 이대로면 또 사라지는 컨탠츠 하나 추가...ㅠ
      대덧글쓰기[0] 추천[0]
  • [에크텐시아] 채하 2015.01.03 11:50:46 (플레이타임 50,657분)
    기여도나 보상시스템 만들려면 또 머리 아프자나요 이것들은 알고 있으면서도 안 할겁니다 아마 한다해도 어설프게 해놔서 욕 오질라게 먹고 다시 패치하겠죠 임검이나 안하면 다행이지
    대덧글쓰기[0] 추천[0]
  • [에크텐시아] [알드레시아] 까비v 2015.01.03 11:47:59 (플레이타임 59,687분)
    에크섭은 필드쟁이라도 활발하지 알드섭은 쟁할 수 있는 기회가 전장 뿐입니다. 에크섭은 1킬만 해도 500점인데 누가 전장가서 30분 고생해서 200점 먹으려 하겠어요 반복이 가능하다는 점에서 볼 때 킬에 따른 보상도 1킬당 100점씩이라도 주시고, 기여도에 따른 보상을 통해 전장을 활용 할 수 있는 방안을 마련해주세요
    대덧글쓰기[0] 추천[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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