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뇌내망상/아처편] 재미로 써본 카발2 개선/업데이트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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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 [에크텐시아] 박한나 (플레이타임 : 1,563분) | 작성일 : 2020.05.05 20:38:39 조회 : 388 추천 : 2 |
※ 포스 아처 기준(아직 이것 밖에 플레이 안해봄) <1> 콤보 시스템 1) 스킬의 타격(hit) 적중 횟수당 콤보를 누적 시킨다. 2) 콤보의 누적을 좀 더 쉽게 할 수 있도록 공격과 공격 사이의 시간 딜레이를 길게 한다. 3) 콤보의 누적에 따른 등급(D > C > B > A~SSS) 표시 및 데미지 증가(콤보 누적 10당 데미지 1.1(10콤보) / 1.2(20) / 1.3(30) / 1.4(40) / 1.5(50) / 1.6(60) / 1.7(70) / 1.8(80) / 1.9(90) / 2.0(100)) 적용 3-1) 일정 콤보 이상에 도달 하면 헤비메탈 음악이 나오면 신날 듯 함. <2> 스킬 연속기 사용시 : 스킬의 이름에 걸맞는 효과 적용 및 전체 연계 성공시 추가적용 효과 발생 1) 신속 사격 : 조준 사격(대상의 회피감소) → 산탄 사격(갈라진 화살 하나당 콤보누적) → 충격의 화살(뒤로밀림 or 넉백 or 스턴 or 스킬금지 발생) → 연속 사격(3발의 화살 콤보누적 / 마지막 3번째 화살의 경우 ) ★ 전체 연계 성공시 일정시간(10~30초) 이동속도or공격속도 상승 버프를 받는다. 2) 냉기 사격 : 혹한의 화살(이동속도 감소) → 한파의 화살(공격속도 감소) → 빙결의 화살(빙결-대인or광역) ★ 전체 연계 성공시 일정시간(10~30초) 냉기공격력 상승 3) 섬멸의 활 : 연발 사격(hit한 적의 수 만큼 콤보 누적) → 폭발 사격(hit한 적의 수 만큼 콤보 누적) ★ 전체 연계 성공시 [폭파 전문가] 버프 적용(10~30초 / 1단계부터 5단계까지 누적 가능 / 연발 사격시 화살이 폭발하고 폭발 사격은 폭발 반경 증가) 4) 죽음의 활 : 죽의의 화살(죽음의 표식을 남겨 대상에게 치명타가 적중 할 확률과 치명타 데미지가 상승) → ? 5) 집중의 힘1 : 아직 모름(배우면 작성 할 예정) 6) 집주의 힘2 : 아직 모름(배우면 작성 할 예정) 7) 일제 사격 : 일제 사격(hit한 화살에 대한 콤보누적) → 화살 폭격(다단 히트로 변경 하고 hit에 따른 콤보누적)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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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속사격 스킬 왜 4타죠? | 2020.05.09 | 636 |
할만한 캐릭 추천좀요!!~ 복귀유저임다! | 2020.05.03 | 636 |